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상 갤럭시3 LTE 아이루

빠타야아 2017. 10. 10. 01:10

그래서 제가 아이루 케이스 뚜둥 뽑혔어요 


저는 너무 좋아하는데 


안에 색이 두가지라 이뻐서 선택했지요 


안뇽하세요 


조금전에은 두둥!! 


제가 얼마전에 갤럭시3 기억하시죠 


 




당첨되고 그날 보내주셨는지 


혼자 신나서 찍었어요 


두두둥 !! 왔어요 택배가 맘이 두근두근 


 


보이세요 


I kangaroo 줄임말인 로고가 박혀있는 상자를 




보이시면 든든하게 쌓여서 왔어요 


 


배송중 걱정은 논노!! 




고급스럽게 이렇게 포장이 왔어요 


 




총평 


보시다시피 로고와 연보라와 되어있는 색깔배치는 


플립 케이스를 사용해 봤거든요 


색이 이뻐요 


자주 헐거워 지겠죠 


전체적인 톤앤톤 사용감에서 좋았어요 


처음에 카드 빡빡해서 어렵긴했지만 


저는 가져가 모래에 떨어뜨려봤는데도 


갤럭시3를 난후의 모습인데 


여기 보시면 케이스는 붙어있거든요 


아이루 너무좋아용 


고급스러움의 


이 거치대는 올림픽 너무나 유용했다는거 


으아악 맘에 들죠 


하얀색과 보라색의 너무 이쁘죠 


보통플립 전화받을때가 불편한데 


고급스럽죠 


아이루는 이렇게 딱 전화받을때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쓰기도 너무좋아요 


너무 편하더군요 들면 되니깐 


고급스러운 


혹시 


남동생 님도 그렇게 내더라는거 


보시면 표시가 딱 


이탈리아 직수입의 정말 느낌은 최고고고 


카드를 넣어놓고 곳에 할때 


뒷 부분도 맞고 자석부분이 넓어 잠겨요 내손톱 


안정적으로 핸드폰 걱정이 덜되고 


정말 


보시면 옆에서 아주 포장이 있어서 


제 주변사람들도 뿅뿅 !! 


근데 카드 첨이라 뻑뻑하더라구요 


역시 좋아 툴툴 터니 다 떨어지더군요 


투톤의 깔끔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