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프로 스튜디오 만들기 


요거요거 ! 


그저 필요했고 


내가 널 ! 


아이구 


영어 하는건 덤이다 


필리핀 갔을 카메라를 들고 외국인을 보면서 


사실 1년이 훌쩍 넘었어요 


타임랩스만들어보려고 !! 


고프로 튜로리얼은 영어라서 


그런데 영상에 갖고 


고프로가 다시 시작했어요 


그래서 늦깍이 학생처럼 밤마다 악세사리며 


나름 다이빙하러갔을 영상만으로도 고프로는 역할을 해주었었지요 


미dia all minwidth600pxvideo1 !important 


저걸 맘을가지고 고프로를 샀다가 


지금은 드디어 고프로 이용해봤다 


다이빙할때만 열심히 했습니다 


어머 !내가 니가 ! 


고프로 본다 




다들 엄청 쉬워용 써놨는데 


^^shopgoprocomsoftwareandappgoproapp7CdesktopGoProDesktopApphtmlcineform 


아니 넘 정신없다 


무료로 프로그램이지만 


그럴땐 다운 받으면된다고해서 받았다 ! 


20버전 링크는 ! 


근데 할 것도 없다 


근데 버전을썼더니 


용량이10기가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꾸 떠서 


솔직히 쉽고 정신없다 


그리고 있어야된댄다 근데 알아서 다운받을 있는 무리가 없다 




import convert를하고 좀 수정해서 


export하는건데 


타임랩스는 매우매우 때문에 ~~!! 


미dia all and ifra미width560px !important 


단계별로 되어있다 


즉!!타임랩스하고싶은 사진들은 한 싹 쉽다 


다른 알게된거 많지만오늘은 타임랩스만 ! 


나는 import 아무 설명없이 잘모르겠단 생각이들었다 


다른 편집 다른게 




무보정으로 하니깐 


좀 느리게 움직이는 길게 


3060초 건설 같은 활동 


그리고 4k는 프레임만 찍힌다는 것도 


담에는 !!! 


그르나어쩔 없지 담번엔 더 찍을게 !! 


우리 집앞 빨리 움직일게 없었으니 좀 좋았을 터! 


그리고 끝 


설정을 다 하고 30분 뒤에 보게되었다는 


특히 1080 차이 몰랐다 


그리고 본 튜토리얼 


052초 서핑 자전거 스포츠 


2초 도로 상황 


집앞을 찍은건데 


protune에 해두니 


그리고 너무 둔거 영상이 재미없다 


TIP 간격 설정법 


그니깐 빨리 빨리 


미dia all minwidth600pxvideo5 ifra미width560px !important 


그리고 두번째edit에서는 아무것도 안해도되지만색감을 둘 수 도있다 


미dia all and ifra미width560px !important 


510초 일몰 


고프로 가이드가 알려주는건데 


^^고고navercomkrb61222027992 47 


우와 차이에서 화각 몰랐다 


역시 배우고 익혀야해 ! 


미dia all minwidth600pxvideo3 ifra미width560px !important 


움직임이 안보였다 


빛의 흐름도 더 보이고 멋지다 




뱌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