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토 하나야시키 우키푸네엔 


교토료칸 해외호텔예약 




뭐 여행지든 마찬가지겠지만요~~ 


오사카 여행하며 당일치기 1박만 교토여행을 이번에 동생과 3박을 모두 


각자 4가지 도시를 즐길 있으니 말이죠~ 


오사카와 함께 여행해도 좋고 


나라와 고베와도 교통패스도 잘 되어 있어서 간사이 여행은 말하고 모두 싶어요 


다음에도 여유롭게 교토교토료칸체험도 가이세키정식도 먹고 떠나고 싶네요 


교토에 여행했어요~ 


오로지 올인하여 여행 코스를 좋구요~ 




기요미즈테라 길 양쪽으로 즐비한 재미 


교토여행에서 가장 유명한 와야겠죠 




기모노나 유카타를 입은 정말 있었어요 


기회되면 떠나고 싶네요 


우리나라도 전주여행을 한복입은 여행객들을 수 있다면서요 




중간중간 필수~ 




로비라운지에서 너무 멋지죠~ 


따로 벚꽃놀이 료칸에서 벚꽃놀이하고 가이세키정식 놀아도 되겠어요 


료칸하면 비싸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분위기도 좋고~ 


욕실 


봄이면 벚꽃 수국과 연꽃 가을이면 매력적인 곳이죠~ 


그리고 또 하나 여행이 생각나죠~ 


별명이 객실부터 로맨틱~ 


Expedia 멤버십 프로그램이 되요 


Japanese Style 10만원대에도 그렇게 않고 하네요 


멀어서 포기했는데 들리기 딱 것 같네요 


아래 할인코드 적용하세요 


이번 10이고 모바일에서만 적용됩니다 


객실입니다 


욕실 


익스피디아 적용받아서 할인 받으시구요~ 


여긴 노천 입니다 


오후 늦게 기온거리로 좋아요 


교토 하나야시키 우키푸네엔 에서 입니다 


우지신사는 6월 가려고 신사인데요 


테라스에서 뷰 입니다 


출근하는 게이샤를 기다릴 있어요 


레스토랑 길~ 


본 글은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벚꽃철에는 이런 수 해요 


실내 온천 


끝자락에 있는 요지야 카페에서 카푸치노 한잔 


입구로 들어오면 체크인을 도와줍니다 


10 큽니다용 


침구는 사용한다고 잠이 올 듯 


모든하고 깔끔한 분위기네요 


은각사 구경하고 등지고 쭉~ 있는 철학의 길 후 


아라시야마는 반나절이면 수 있고 많답니다 


호텔예약사이트 교토 우지 하나야시키 및 정보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교토 하나야시키 뷰가 너무 곳이죠~ 


우지 및 우지교 또한 거리에 있어요 


익스피디아 모바일 10할인코드 


^^미2doFMUPmlRR 


사우나 시설이고 무료로 이용할 있어요 


역시 텐류지~ 


아가타 신사 등이 있으며 


익스피디아 앱 예약하시며 결제 할인코드 꼭 10 적용 받으세요 


비오는 날이었는데 너무 멋지네요 


거실 


예약기간 ~1231 


강변에 위치한 하나야시키 료칸은 걸어서 이내 공원이 있고 


지금 소개해드릴 교토료칸은 우키푸네엔 입니다 


쿠폰코드 APPWINTER 


1만그루 수국이 핀다고 신사죠~ 


료칸 입구 


너무 낭만적이고 진짜 일본을 수 있는 교토여행~ 


^^미2doFMUPmlRR 


아라시야마로 치쿠린 산책도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