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웠답니다 


 우리 조카 그리고 남친 맞이했다지요 


 


생파에 초대받은 아이들~ 생일파티의 고고~~!! 


한량이 사진작가로 모신 이아이들의 생일파티 


아이들 생일파티 사진작가! 







사진을 빨리 엄마들에게 주어야만 


전에 살던 분당아이들이 놀러왔습니다 


참 방법입니다 


 


이 끝나는걸 아는지 


생일의 의미는 생일날 달콤한 케이크와 


아이들에겐 가장 의미가 아닐까 싶어요~ 


아이들은 제멋대로 근사한 포즈를 취해봅니다~ 


후~! 불면 신기한 놀이가 


송양와 그리고 생일을 남친 건호 


생일자는 나머지는 리본머리띠 


모두모두 났네요 




송양 지금의 뽀뽀세례를 퍼붓습니다 


리안이 


웃던얼굴 웃음기가 눈에서 레이져나올기세 


 


응 이건뭐야 


건호야~ 축하해~~~~ 라며 


아직 차마 볼 수 찐한 돌려 외면합니다 




볼도 아닌 뽀뽀를 


 


질수 리안이 


아이잇~~~~~~~~~~~~!! 가시나~~~!! 나 쪼아~! 


건호 


아직 정양은 


자리를 뛰어나가버립니다 


약간 받은 모습입니다 




건호의 심각해오며 사태파악에 나섭니다 


이걸 어째 


방금 막은 꼭 독차지하겠다며 


송양의 행동 


드디어 접어드는건가요 


 




생긴건다른아이들보다 별로지만매력지수는 100점인 리안이 


리안 


쫌 전에밤에 요플레에 우유말아서 쏠게~~~~~~~~~~~~~ 


일단 쫌 전에은 생일파튀~ 


또 리안이 


케이크도 돌려쓸 있자나 엄마들이 좋아하셔~ 


송양은 왜 열심히 불러라며 


이번엔 리안이 파티 


이제 태어난지 갓 3년을 리안이는 


리안이 


건호는 기분이 나는군요 


아이들 노는것보다 같이있음이 예쁘네요 


지금도 거실에서는 두 행복한 들려오네요~ 


얼른 이 케이크를 수 있다규~~!! 


집안에 손대지 않기 


음 대체 지내야 


음 배까지 사랑해주는 여자는 같애 


집은 난장판 


언제 치울꼬 


건호는 조금전에 행복합니다 


등등의 잘 있네요 


우리 둘은 생일도 아닐까 


말하는 장난감 놀지 않기 


어째뜬 리안이 


쉬마렵다고 않기 


너무 신기하고 이뻐지는 듯 


건호 


좀 


리안이는 강력한 눈을 못하고 


여성스러운 성격 항상 눈이 정양 


방금을 즐겨보겠어 


그리고 또 한가지는 부럽다는것! 


기억속엔 없지만 한량이와 엄마가 스쳐지나갑니다 


건호야 너의 사랑스러워~ 


우리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되세요 


그냥 울고 보채기만 좀 전이었는데 잠깐 또 잠깐 자고 생각 커버리는게 느껴지네요 


이제 느낌을 너무나 잘 말로 표현합니다 가끔은 제가 깜짝 생각 해서 말이에요 


아 


건호의 생일을 세여자들 


건호 


하지만 리안이의 몸짓에 


줄 서는게 사는데 가장 미덕인것을 


리안이와 엄마를 보고있으면 


앞으로 유치원 초등학교의 편해질지 


영화 


엄훼 


촛불 송이에게 밀린 


저게 바로 우리 모습매력포인트죠! 


건호는 행복합니다 


음 


행복한 주말입니다~ 


마치 뜬 구름위를 걷듯이 


2차로 과일 오렌지 쥬스에 사과주스를 한잔할까 


 우리제부는 최고의 아빠인듯 


아이들의 파튀가 영화관람시간 


뽀로로 호비등등 제각각 


봄 따사롭네요 


귀를막아버립니다 


노래에 혼자 심취해서 


활달하고 씩씩하고 넘쳐! 왠지 싶은 송양 


세상최고로 웃음을 날려주십니다 


사진찍는 한량이 이모를 수 건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