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듯 모를 불쾌함이 신경이 쓰여요 


장마철 대비 향균 청소 항균캔 살라딘 


차량 다양하다는 사실을 되었네요 



불스원의 살라딘을 소개합니다 


장마철이 집안도 후덥지근 하지만 계절입니다 


불스원에서 및 향균제품으로 나온 신제품이 이번에 체험하게 되었어요# 


특히 에어컨을 때마다 불쾌감이 에어컨 필터를 교체해도 역부족이네요 


년식이 보니 실내세차도 방향제도 넣어보지만 


불스원 제품은 기억했는데 







그간 뿌리는 사용해 훈증타입은 처음이예요 


훈증타입이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불스원 편인데 이번 기회에 항균제품은 한번 시현해보려구요 


10분 동안 실내를 있다고 하니 궁금합니다 




별이는 차에 타기만 콜록콜록 특히 에어컨을 불쾌한 냄새로 힘들어 일상 하네요 


뉴테라텍 각종 중화시켜 냄새를 제거하고 남긴다고 하니~ 


냄새의 원인이 각종 세균과 말끔하게 없애 해요 


휘발성 향균성분이 연기 되어 자동차 구석구석까지 침투하여 


알듯 모를 듯 곰팡이가 존재하지 싶은데요 


빨리 사용해 싶네요 




복잡한 딱 끄고 벗겨서 액체만 끝! 


패키지 구성은 심플하답니다 




발열이 때문에 후에 주세요 


이제는 10분 23개월 지속될 수 사용해 보세요 


10분 정도 후 23개월 한번씩 사용하면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뒷자석 발판 좋으면 되구요 고정한 후에는 손으로 것 같아요 


순식간에 연기가 차 가득 실내향균 방향이 진행됩니다 


발열되어 아직 따끈따끈합니다 


차 안에 연기가 향균 탈취가 되는 중 


되도록이면 켜기 싫은데 


유래된 성분으로 해요 


살라딘 타임 특유의 향취와 느껴보는 타임 


시동을 끄고 패키지를 올려 둡니다 


휘발성 향균성분이라고 제품 사용 후 향이 일주일 지속된다고 하네요 


본 제품협찬에 의한 실제체험입니다 


10분 마치 사우나 훈훈연기가 가득합니다 


비닐을 도너츠 홈에다 넣어줍니다 


제가 처음에는 좀 두려웠는데요~ 


10년차 연식이니 얼마나 있을까요 


천연 티트리 향균제로 천연허브타임백리향에서 


위해 외기상태 전면방향 합니다 


차량 구석구석 하는 세균클리닝 


다 케이스는 식혔다가 이동시키세요 


막상 사용법이 쉽게 수 있었어요 


차안을 남을 연기가 소형차에서 모두 커버가 것 같네요 


그간 닦아만 봤던 항균 


자동차 구석구석 스며들어 제품이라 한방에 해결할 있데요# 


부워줍니다 


미세 연기입자들이 곰팡이균 유해세균 들을 모두 기대해 보네요 


액상 


빠른 시켜줍니다 


겉보기는 차입니다 


액상을 정도 후에는 일어납니다 


피부자극 완료했다고 하니믿고 사용해 봅니다 


10분 시도을 외기상태전면방향풍량최대로 설정해서 


가죽시트나 시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이제는 손 쉽게 차량 가능합니다 


가죽시트라 했는데 큰 말끔하게 향균처리 


차량 바실러스균 곰팡이 칸디다 다수 해요 


겉은 세차하면 되지만 늘 부족해요 


여름이면 에어컨도 하지만 


차에 타는 순간 들이쉬면 시트며 바닥의 폐로 들어오겟죠 


살라딘의 향균성분은 


마치 내부세차한 상큼합니다 


환기 켜봤는데 향균된 느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