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해보니 우리가 스무살 될 무렵이었는데 그녀와 난 둘이 적이 생각 없었다 


제주여행 1 


그 대학 절친을 꼬득여 결국 그녀는 함께 수 있었다 


그렇게 시작된 우리들의 여행이 시작되었다 


부모님의 듣기 싫었고 집만 떠나면 같다는 어딜 가기도 그런 생각 상황 


한번 다녀오면 이렇다 


 


워낙에 내가 잘 돌아다니는 것을 알기에 놀다 가라고 했었다 


고민에 가기로 마음 먹었다 


제주도 여행을 세번째 첫번째였다 


왜냐하면 이미 파산 때문에 


최대한 하면서 생일선물 받는셈 항공권 해결!! 


그 근처에 살고 있는 전부터 제주도 놀러오라고 했었고 


이미 미얀마와 마치고 나에게 집에서의 거리는 근질거리는 느낌이었다 




 


비행기 타기 인증샷질 


저가항공을 내집 그 가장 저가였다 


김포공항 창구 앞에서 찍어주고 


그리고 있었고 이미 난 지난 노선을 타 신뢰하고 있었다 생각 핫! 




 




친구가 사온 고냥이 귀엽!! 


결국 그나마 가까운 함덕 했다 


완전 


도착후 맥주에 맛동산 그리고 스프를 살살살 뿌려 안주삼았다 


저기에 넣고 다닐 수 있는데 줄이 줄었다 다시 제자리에 


너 뭐하니 


그래서 고른 것은 커다랗게 해물 칼국수라고 맛있다는 거겠지 


계속 하는구나 


옥색바다는 사는 친구라 아무리 경관도 별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떨었다 


하루 이틀은 돌기로 


그렇게 날이 지났다 


해외는 많이 가 본 애가 제주도를 가보다니 어쨋든 난 생각 오랜만이라 좋았다 


해수욕장은 적막했다 바람은 불었다 


그러던 와중에 우린 찍게 점프샷을 시도!! 


폴짝폴짝 뛰는 야 밥이나 가자! 이젠 힘들어 


모두 동기이다 이런저런 흘러 나왔고 


특히나 제주도에 사는 전에 배낭여행 때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 생각 친구였기에 


내일은 예약해 둔 간다 


버스타고 다시 돌아가기 눈에 장도 보고 


넌 나의 은근 많다 


과연 한라산을 오를 것인가 


항상 비행기 때는 것 같다 


그녀의 카메라 이런 가볍기도 사진도 잘 나오고~ 


한라산에 오르겠다고 결심한 빵 오르겠다는 신 


비행기 타는 사진 나갔다 


그때 좀 사실 그 전까진 정말 안 지냈었는데 말이지 


그녀의 빵 나의 신 


제주도에서는 T머니가 사용 그러나 내가 서울시교통카드 


라면 


어쨋든 신세를 지게 되었기에 서울에서부터 식량과 담근 가져갔다는 무겁!! 


각자 사진 찍고 움직였다 꼭 필요는 없으니!! 


정말 완전 들어있었다 


그리고 워낙에 놀고 


아무래도 친구집에서만 있기엔 시간도 그래서 


친구집에 짐을 식량을 투척한 후~ 뒹굴뒹굴 나갔다 올 고민하다가 


깍뚜기도 추운데다가 허기졌는지 맛있게 먹었다 


난 DSLR을 들고 다니지 그런지 무겁다는 생각이 여행친구 덕구! 


여긴 해수욕장~ 친구 집에서 장장 한시간은 가까웠던 


민폐 안 먹을 건 좋라면에 모두 


흠 누군가 한마디 


과연 바다를 볼 것인가 


아까 친구가 곳으로 해물이 가득 추천했지만 비쏴 


해는 지고 바람은 춥고 


국물은 짠 그래도 맛있엉~~~~ 꺄~~~~!! 


정상적인 찍다가 심심해서 한장 만들어봤다 뛸껄 그랬나 


사진 모래사장에 친구가 있는 듯 


아직은 4월 초 제주도는 서울보다는 느낌이었지만 왠놈의 불던지 


그녀의 이름에 들어가기에 되어버렸고 난 신이라 그렇게 부른다 


짧고 편하고 하나씩 놓고 이번 여행에서 제대로 신는구나!! 


근데 날이 도착한 저녁 6시였으니 


오랜만에 만난 수다~ 


둘다 잉여하다가 아점을 먹었기에 삼각김밥으로 


그래도 오랜만에 바다도 씐나했던 우리 


제주도까지는 금방~ 


와우!! 비행기 탄다~~~ 


뱃속에 굴러다니겠구나 그래도 너무 좋다!! 


모두 콜!!!!! 우린 야심한 라면을 또 


아~ 좋아요~~~~~ 


친구는 제주도에 가보기에 하는 것일지도 


제주공항에 내려 우선 버스카드가 확인하고 근데 안된다네 


제주시에 친구에게 전화를 하고 물어봤다 


아 사야 


버스에서 내려서 집까지 걸어가는 놓음 


우리 비행기는 10분 


우선 탑승! 천원이라 딱 내려야할 집중하고 있었다 


후불제신용카드로 교통비를 지불한지 티머니 소지하고 있지 않았다 


여러번 여러번 찍고~ 그러다보니 몇장 0 


새벽 2시가 넘으니졸립기도 배가 고파졌다 


내가 가져온 김치들과 라면의 맛은 정말 굿!! 


꼭 우리가 처음 그 벌써 서른 넘은 나이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