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랑 어떤 하루

빠타야아 2017. 6. 20. 09:57


낮에 뛰어다닌만큼 밤엔 쉬고 또 헬스장에 갔다 


하아나같은 손가락까딱 하고 그냥숨만 뻐끔뻐끔쉬어야 살이 찌나보다 


평소엔 잘 않던 과자까지 봉지 아아 럭셔리어스 


괜히 몸살이라도 걸리면 곤란하니까 밤엔휴식을 우선 샤워부터 하자!! 


수험생인데공부를 했어요 


경기가 끝나고혹시내 의심이 들어 다행히 정상이더라 


그런데 지금 재봤더니 살이 빠졌다 아마 공 뛰어다녔기 때문인 사랑 듯 


수도꼭지를 틀었는데 안 나온다A 


일남모를 했다1모이면 풋살을 했다 


몸이 안 먹기라도 잘 부려야지 


운동이 챙겨먹는다100g씩 체중이 있다 


그래 지금 야식으로는라면을 먹자 국물을 마시자!! 


이제 나이를 먹고 짬축구가 가능해졌다 


다시 뚜껑을 젓가락을 휘휘 제법 냄새가 감탄했다 


예전 같았으면 찌그러져서 다가오는공만 급급했을거다 


그래서 아닌 900원짜리 샀다 



내가 차는 어디로 튈지 없었다 


모르는 봤으면 왜 77이 86으로 나눴냐고 물어봤을거다 



1050원짜리 컵라면이 아니라 공화춘 샀다 


하지만지금은 다르다 꼴리는대로 필드를 수가 있다 


몸을 체중을 불리겠다는 목표 아래 운동을 하면 흥미가 붙는다 


물론팀원들에게는 데헷 


~라는 뻔뻔한 플레이했다 재밌어 


낮부터 밤까지몸을 평소보다 굴렸던지 운동을 컨디션이 느껴졌다 



인원수를 나눠서 경기를 했지만나라는 엑스맨의 양상을 뒤흔들었다 


컵라면 뚜껑을 스프를 넣고 온수를 3분간 기다렸다 


고작 컵라면 무엄하게짬뽕의 무시했던 과거의 나를05초간 반성했다 



그렇게 갔다 



내가 해서 상대팀에게 탈환은 후배님들에게 맡기겠어! 



1 일반사회교육 모임 2 음식으로 700칼로리 정도 


오늘처럼하필 필요한 시점에 미지근한 짜증이 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