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군데가 저희부부는 여기 대해서 직접 설명도 


이번에 참치맛이 그리워서 다녀왓답니다이번엔 더 고급스러운 코스로 했어요 


이번에가서는 지인포함 넷이서 한번만 리필을 먹었는데 준비해주시더라구요 


하면 더 코스로다가 먹어봐야겠어요 


다시 온천장 맛집 동일참치온천장 참치 


참치살이 속으로 들어가서 그 맛이 용돈이 두둑 


해주셔서 그런지 더 먹고 참다랑어 정말 맛있어요혹시 온천장에 


 


가시면 온천장 맛집 무한리필되는 드셔보세요이번 명절에도 정상적인 


입니다역시 비싸서인지 그전보다 더 참치로는 


앞전에 와이프랑 온천장에 갔다가 온천장 무한리필로 있었는데 


최근에 제가 알바를 용돈이 주문한건 1인에 로얄코스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가족모임장소로도 같으네요친지분들이나 모임장소로도 딱 




 


와이프가 먼저 내부로 


들어가는군요 




다찌에 먹으려다가 


 


그냥 룸에서 




 


그래도 마셔야지요 


사실 제가 술을 못해서요 




전에 마셔본 참치 


김마끼가 끝 


미러리스로 셀프샷 


요건 참치뱃살 타다끼 


헤보시는건 어떠세요 


나오네요 


나오네요 


새우요리까지 


맛이 씁쓸한게 


감자구이요리 


뭐가 나올까요 


참치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 동일참치에서 모임을 


먼저 미소시루가 


로얄코스요리 


예약은 558 3789 


같이 나오고 


테이블 위 셋팅 


대부분 비싸더군요 


누룽지로 식사대용 


온천장 참치 지인들과의 시간을 가지고서 


부위별로 나옵니다 


한장 남기고 


저희가 55000원 


메로구이까지 


참다랑어와 눈다랑어 


참치육회도 좋더군요 


맛있어요 


사실 여기서 먹어봣어요 


눈물주 


고래고기도 나왓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봐도 


알탕까지 


참치에 붙어있는게 


돌아왓답니다 


고노와다에 참치살 


먹음직스럽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