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스크림 가격을 않고 


110ptfontfamily맑은 고딕 


정부가 7월 아이스크림 폐지하게된다 


그런데 정부가오픈프라이스라는 도입하며권장 없어졌다 


원래 가격은봉지에 가격이 표시되어있었다 


제조업체가 


권장 소비자가를 것이다 


한 철 장사를 빙과업체에서는 빙과류 계속 늘었다 


권고사항으로만 자율시행하게 놓는다 


아이스크림 더 상황이 됐다 


혹은 할인해 장사네 라는 갖게 됐고 


말도 많고 생각을 할 텐데 


아이스크림 판매처 경쟁이더 세졌다 


결과적으로 


당시 정책이실패한 정책이었다고 비난이 있었다 


소비자들은 이렇게 할인을 거야 


해태제과는 적자 폭을 봤다 


엉뚱하게 제조업체가소비자들로부터 떨어트리게 됐다 


2년사이 223 것이다 


가격을 되고 


msobidithe미fontminorbidimsobidifontweightnormal 정직해진다 


2010년 7월 시행 후 


롯데푸드 영업이익 줄었다 


소비자 보려고아이스크림 업체들이 


바 아이스크림 권장소비자가 langENUS foofontsize 


정책은 폐지하지만 가격을 말고 


2014년 2조 가량했던 매출이 줄었다 


적자 줄이고 


그래서 


빙과업체들이 적자 줄이고 소비자에게 얻겠다는 공산이다 


롯데제과 롯데푸드 빙과업체들의 많이 급감했다 


빙그레 전년 25 


그러다 


더이상 팔지 않겠다는 가격표시제를 하는 것이다 


최종 아이스크림 가격을 결정하는데 


반값 가격span 고딕msobidifontfamilyTi미s Roman 


안 상황이 되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