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 기네스 챔피언스컵에 참가중인 지난시즌 EPL 2번째 경기를 치뤘다 


참 안나온다 


결과는 참패 전반에만 4골을 허용하며 AC밀란은 기네스 2패를 당하고 생각 말았다 




Manchester City Caballero NastasiBoyata Kolarov Fernando JovetiIhenacho 


Milan Agazzi De Alex Rami Constant c El Shaarawy 


17군에 맨시티와 달리 AC밀란은 1군 형성하며 첫 의지를 보였다 


A disposizione Hart Lawlor Bossaerts Yaya Nasri Garcia 


AC밀란 맨시티 라인업 


A Gabriel Mexes Albertazzi Abate Saponara Mastalli 


밀란은 선발에서 빠졌던 데실리오와 알렉스를 선발로 보였다 


Pinato Pazzini Allenatore Inzaghi 


Huws Rodwell Divad Silva Guidetti Allenatore Manuel Pellegrini 




기대를 모았던 라미 조합은 공중볼경합 뛰어날지 모르겠지만 


AC밀란은 올림피아코스전과 마찬가지로 원활한 이루어지지 않았다 


공격도 문제였는데 방금 막 수비라인이 뼈 아팠다 


물론 맞춘 방금이 감안해야하겠지만 


맨시티전 빌미를 제공했다 


알렉스 또는 라미 중 한명이 스타일을 힘들 것 같다 


알렉스와 라미는 비슷했고 발도 느렸다 나바스가 중심이 대응하지 못하면서 


같이 때는 시너지효과를 수 없었다 




맨시티는 골을 시작으로 싱클레어 이헤아나초까지 골 레이스에 스코어를 만들었다 


그 후 AC밀란은 거기까지가 끝이었다 




중앙수비는 너무 공격쪽은 없고 


올림피아코스맨시티를 상대로 AC밀란 


그나마 위안이 것은 몬톨리보 선발급 선수들이 빠졌다는 정도인데 


그나마 다행인 것은 문제점을 정도 


남은경기 리버풀을 상대로 가능성도 높지 않은 팀 줄까 걱정이다 


후반에도 두리뭉실한 밀란과 맨시티는 쐐기골이 더해지면서 51 대승을 이끌었다 


더군다나 더 문제는 2경기에서 8실점을 하는 동안 AC밀란이 고작 생각 1골 


하지만 더 큰 문제 


지금 AC밀란은 끌어모아도 쉽지 않아 보이기에 AC밀란에 찾는게 답이라고 생각 본다 


인자기옹은 시련을 겪고 있네 


여러모로 악재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