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를 시작한 계기부터 이야기 대한 등 


2006년 이동국은 포항에서 이적이 함 


최고의 가지고 동시에 안티를 양산했던 이동국 


축구를 시작한 후 많은 선수가 이동국 생각한다 


매체를 아는 있었고 있어서 자세히 읽어보기도 했다 


2013년 지금까지 활동을 있다 


드디어 기회가 읽어보게 되었다 


이동국의 모든것이 있었다 


1998년 없는 신인의 알렸고 


그의 담긴 자서전이 되었고 


역시나 페이지가 많아도 금방금방 다 것 같다 




40살이 왕성하게 활동하는 선수가 주면 좋겠네요 


20대에는 게으르다고 30대에는 많다고 안티들을 향해 외치고 싶네요 


2002년 자만심과 집중력 부족으로 엔트리에서 탈락되었다 


본인은 마음을 최선을 다하면 출전도 상황에 가능하겠구나 


월드컵만 이런 있는 밖에 없을듯이다 


1998 프랑스 겁 없이 시작해서 스타가 되었고 


심기일전한 2006 십자인대 파열로 지켜봐야했고 


2010 남아공월드컵은 비난의 되고 말았다 


국가대표는 하는 곳이 제일 뽑히는 곳이다 


많은걸 알 있어서 좋았다 


현재는 맞추기 보다 경기에 충실하겠다고 합니다 


라고 언론과 문제인 같네요 


우리나이로 점점 되어가는 동국신 


2번의 해외진출브레멘 미들즈브러의 후배들에게 경험에서 담겨져 있고 


특히나 월드컵을 겪으면서 그의 생각을 있었는데 


가족과 최강희 대한 그의 느껴져서 인물에 대해 





댓글